제 목 [중앙일보] [브랜드 통하다] 석플란트치과병원,임플란트 수술 11만건 넘어
글쓴이 관리자     첨부파일
등록일 18/01/23 17:00   조회수 7009
석플란트 치과병원


‘2018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치과병원 부분은 석플란트치과병원에 돌아갔다. 2013년부터 6년 연속 선정이다. 2007년 개원 이후 ‘임플란트’ 분야에서 탁월한성과를 내고 있는 석플란트 치과병원은 2018년 1월 기준 누적 수술 건 수 11만건을 넘었다. 석플란트치과병원은 병원급 의료기관으로서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이 협력하고 있다. 구강악안면외과를 비롯해 보존과·보철과·치주과의 협진으로 더욱 확실하고 안전한 시술을 진행할 수 있는 ‘환자 맞춤형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 전담 코디네이터, 전담 위생사, 전용 진료실 등을 운영해 진료 문의부터 상담, 수술 절차 등을 편리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1층부터 11층까지 임플란트 전용층을 운영하고 있으며 1인 1실의 독립적인 환경에서 진료받을 수있다.

안전한 시술을 위해 임플란트 수술실 입구에는 ‘에어샤워 시스템’을 설치해 유해세균을 차단했다. 처방 정보 전달 시스템(OCS)과 전자 차트 기록(EMR), 의료 영상 전송 시스템(PACS)를 갖춰 의료진의 원활한 협진과 정확한 진료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2018-01-23

원본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25&aid=0002791867
[동아일보] [2018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조선일보] 임플란트 시술에 탁월한 석플란...
  목록
홈 사이트맵 비급여 개인정보취급방침 영상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