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석플란트치과병원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3년 연속 대상 수상
글쓴이 관리자     첨부파일
등록일 15/01/28 11:48   조회수 24953

포브스코리아, 미래창조과학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15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임플란트시술에 특화된 석플란트치과병원(www.seokplant.com)이 대상을 수상했다.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로부터 사랑과 가치를 인정받은 브랜드에 발전을 위한 노력을 격려하고, 소비자에게는 올바른 평가로 삶의 질적 가치향상과 권익보호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제정됐다.

석플란트치과병원은 2013년부터 치과병원부분 3년 연속 대상수상으로 치과병원으로서의 브랜드 가치와 소비자의 만족을 인정받고 있다.

이러한 높은 소비자만족을 이끈 것은 2014년 12월 기준 6만 건에 달하는 풍부한 임상경험을 가진 수준 높은 의료진의 노하우와 임플란트에 최적화된 첨단시설을 통해 이루어진 것으로 보인다.

석플란트 의료진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환자의 구강 상태를 확인해 개인에 최적화된 임플란트와 시술법을 권해주어 만족을 극대화하고 있다. 또한 구강 각 분야 담당 의료진의 협진을 통해 위험인자를 미리 제거하여 부작용은 최소한으로 낮추고 있다.

더불어 치과병원 급의 첨단시설도 소비자의 만족을 높이는 주요 원인으로 평가된다. 환자를 위해 최소량의 방사선량으로 고화질 영상을 얻을 수 있는 최첨단 CT 촬영을 도입, 3차원 모델을 통해 더욱 정확한 진단을 내리고 있다. 또한 1인 1실의 독립된 진료실에서 안정된 환경에 시술을 받을 수 있는 점은 석플란트치과병원 만의 장점이라 할 수 있다.

임플란트 수술실에는 ‘에어샤워 소독실’로 종합병원 못지 않은 유해 세균 차단을 적용하고 있으며, 처방정보 전달 시스템 (OCS)와 전자차트기록 (EMR), 의료영상전송시스템 (PACS) 구축을 통해 의료진의 원활한 협진 으로 더욱 정확한 진료가 가능토록 했다.

석플란트치과병원은 3년 연속 ‘소비자선정 브랜드 대상’에 힘입어 더욱더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임플란트 시술병원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서울경제 15 01 28
석플란트 치과병원, 풍부한 임상경험으로...
석플란트치과병원, CT 도입 3차원 진단 …...
  목록
홈 사이트맵 비급여 개인정보취급방침 영상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