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석플란트치과, 2년연속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글쓴이 관리자     첨부파일
등록일 14/01/27 14:10   조회수 57101

임플란트 시술 병원 석플란트치과병원(www.seokplant.com)이 경제잡지 '중앙일보 포브스'에서 발표한 '2014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치과병원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중앙일보 지식경제부 국가브랜드위원회가 후원하는 '2014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리서치에 따른 브랜드 평가와 전문가들의 심사의견을 종합해 품질과 가치를 인정받는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이다.

석플란트 치과병원은 강남본원은 임플란트 시술 치과병원으로, 임플란트 분야에서 풍부한 임상 경험을 가진 의료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 수의 임플란트 수술 건수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다. 의료법 개정과 함께 석플란트치과는 본원 중심의 운영으로 변화하면서 책임 진료,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있다.



이전에 임플란트 시술은 주로 환자가 선택을 하는 추세였지만, 석플란트에서는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임플란트 시술 담당 원장님들이 환자에게 꼭 맞는 임플란트를 권해주기 때문에 부작용이나 역 반응을 최소화하고 있다. 석플란트는 실력 높은 임플란트 시술 의료진뿐만 아니라 정확하고 안전한 수술을 위한 첨단장비, 통합진료시스템 구축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석플란트는 환자를 위한 최소량의 방사선량으로 고화질 영상을 얻을 수 있는 최첨단 CT촬영을 도입해 3차원 모델을 이용한 정확한 진단 및 치료계획을 수립하였고, 안전한 수술 및 빠른 통증 완화를 위해 세계적 명품인 독일 'K.E.Y레이저'를 사용하고 있다.

수술실에는 수술실 입구에 설치된 유해세균 차단시스템인 '에어샤워 소독실'로 종합병원 못지않게 수술실 내 살균을 중요시한다. 또한 환자의 진료계획과 치료의 진행 정도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처방정보 전달 시스템(OCS)과 전자차트기록(EMR), 의료영상저장전송시스템(PACS) 등 첨단진료 시스템 구축을 통해 모든 의료진의 협진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한편, 석플란트치과병원은 지난해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에 이어 올해 2년 연속 수상으로 다시 한번 브랜드파워를 입증했으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콘텐츠 팀@
급증하는 임플란트 시술, 제대로 알고 받아...
석플란트치과병원,‘2014소비자가 뽑은 가...
  목록
홈 사이트맵 비급여 개인정보취급방침 영상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