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석플란트치과병원,‘2014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치과전문병원부문 대상수상
글쓴이 관리자     첨부파일
등록일 14/01/17 14:10   조회수 13729

풍부한 임상 경험과 부작용을 줄인 시술로 임플란트 시술병원의 입지 확보
임플란트 시술 병원 ‘석플란트치과병원’이 '2014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치과전문병원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임플란트 시술 병원으로서의 높은 소비자 만족도와 타 병원과는 차별화된 브랜드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하였다.

디지털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조선일보, 한국브랜드협회, 한국PR실학회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통한 국가산업발전에 이바지하고자 소비자의 직접투표 및 전문위원의 심사를 거쳐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를 선정, 발표하는 국내 최고 권위와 신뢰도를 자랑하는 브랜드 시상제도이다. 올해에도 브랜드 인지도, 선호도, 브랜드 품질, 서비스, 신뢰도 등을 조사해 경영실적과 경쟁력 등의 심사를 거쳐 최종적으로 브랜드가 결정됐다.

석플란트 치과병원 강남본원은 임플란트수술 대표 병원으로서, 임플란트 분야에서 풍부한 임상 경험을 가진 의료진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다수의 임플란트 수술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다. 의료법 개정과 함께 석플란트치과는 본원 중심의 운영으로 변화하면서 책임 진료,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있다.



석플란트 치과병원은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임플란트 시술 담당 의료진들이 환자에게 꼭 맞는 임플란트를 권해주기 때문에 부작용이나 역 반응을 최소화하고 있다. 또한 임플란트의 대중화에 앞장서온 석플란트는 합리적 비용 책정으로 지방에서도 많은 환자분들이 찾고 있으며, 동네의원과는 차별화된 병원 급 의료 기관으로서 구강외과, 치주과, 보철과, 보존과로 이루어진 각 분야 최고 노하우를 지닌 의료진들이 협진 시스템을 구축하며 안전한 임플란트 시술을 위해 힘쓰고 있다.

이 외도 석플란트 치과병원은 별도의 임플란트 전용 수술실을 운용 중 인데 수술실에는 입구에 설치된 유해세균 차단시스템인 '에어샤워 소독실'로 종합병원 못지않게 수술실 내 살균을 중요시 하고 있다. 또한 환자의 진료계획과 치료의 진행 정도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처방정보 전달 시스템(OCS)과 전자차트기록(EMR), 의료영상저장전송시스템(PACS) 등 첨단진료 시스템 구축을 통해 모든 환자분들의 처음 방문부터 최종 진료를 마무리 하실 때 까 지의 모든 이력을 추적하여 통합 관리 하고 있다.

석플란트 치과병원은 이번 “2014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을 발판 삼아 대한민국 대표 임플란트 시술병원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석플란트치과, 2년연속 소비자선정 최고의...
임플란트, 치료시기와 사후관리 중요!
  목록
홈 사이트맵 비급여 개인정보취급방침 영상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