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브랜드 혁신] 석플란트, 임플란트 수술 7만 여건 달해
글쓴이 관리자     첨부파일
등록일 16/02/01 10:40   조회수 13826
석플란트치과병원이 2016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치과병원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2013년부터 4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석플란트치과병원은 정직한 의료와 합리적 가격을 통해 소비자 만족을 실천함으로써 대표적인 임플란트 치과병원으로 입지를 확고히 했다는 평가를 듣고 있다. 석플란트치과병원은 이 같은 소비자 만족이 이달 기준으로 임플란트 수술 건수가 7만6898건에 달하는 성과로 이어졌으며, 환자 분포도 수도권은 물론 전국으로 폭넓게 나타나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이같은 성과를 달성하는 데는 풍부한 임상 경험과 각 분야에서 최고 수준의 노하우를 지닌 의료진이 협진시스템을 구축해 위험요소를 사전에 제거하고 안전한 시술이 가능한 시스템을 갖춘 진료환경도 한몫했다.

석플란트치과병원은 환자를 위해 최소량의 방사선량으로 고화질의 영상을 얻을 수 있는 최첨단 CT 촬영과 3차원 모델을 통해 더욱 정확한 진단을 내리고 있다. 임플란트 수술실은 에어샤워 소독실로 종합병원 못지않은 유해 세균 차단을 적용하고 있다. 또 처방정보 전달시스템(OCS)을 비롯해 전자차트기록(EMR), 의료영상전송시스템(PACS)을 구축해 원활한 협진으로 더욱 정확한 진료가 가능토록 했다.

석플란트치과병원은 끊임없는 의료 연구와 투자를 통해 양질의 임플란트 시술을 제공함으로써 환자들이 항상 신뢰할 수 있는 임플란트 병원으로 계속 성장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승수 객원기자

[중앙일보] 2016.01.28
[동아일보] [2017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2016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임플...
  목록
홈 사이트맵 비급여 개인정보취급방침 영상정보처리방침